top of page
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ROKU 사용자 필독] 온디맨드코리아 앱 개편 안내

Updated: May 17, 2023


2023년 5월 17일 수요일

로쿠에서 온디맨드코리아 앱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자 새롭게 개편됩니다.

  • 직관적인 화면 구성으로 사용자가 손쉽게 페이지를 탐색할 수 있게 개선하였습니다.

  • 사용자가 관심있는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 즐겨찾기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신규 ODK Channels라이브 뉴스 채널을 제공해드립니다.


세부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Roku 온디맨드코리아 앱 사용 방법 (영상)




앱 화면 변경





신규 ODK Channels 추가

ODK Channels는 FAST (Free Adverstising Streaming TV)로 24시간 돌아가는 채널입니다. 기존 다른 방송 채널과 다르게 무료로 별도 가입 없이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것이 가장 매력적인 점이며 또한 '방송국' 이름이 아닌 '콘텐츠' 자체가 채널의 주인인 점이 특이점입니다. 단일 시리즈 스트리밍 채널 방식으로 서비스가 되며 과거에 인기가 높았던 드라마, 예능 또는 영화 등을 24시간 내내 편성합니다. 인기 높은 뉴스의 경우,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어 고객님은 언제든 채널에 진입하여 다채로운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로쿠에서 모든 고객님이 온디맨드코리아를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cent Posts

See All

KBS 50주년 특별기획 새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위대한 강감찬 장군의 서사, 《고려거란전쟁》 11월 11일 첫방! KBS 공영방송이 50주년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고려거란전쟁》 ! 유료결제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달리, 온디맨드코리아에서는 BASIC 회원들도 1,2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회원들은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어요 😉 ‘고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