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NEW DRAMA] 이하나, 임주환의 K-장남장녀 행복찾기! '삼남매가 용감하게'

Updated: Sep 26, 2022


9/24(토)부터 매주 토, 일 업데이트!






  • 50부작

  • 주연: 이하나, 임주환


여러분의 주말을 즐겁게 할 새 주말연속극이 시작됩니다! 이번엔 가족을 위해 인생을 살아온 집안의 장남, 장녀가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며 벌어지는 시끌벅적 소동 이야기입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를 소개합니다!




삼남매의 장녀 태주(이하나)는 지금까지 가족들을 위해 많이 참고 양보해 왔어요. 하지만 가족 모두가 자신의 일방적 희생을 강요하자, 태주는 결국 폭발하고 진짜 자신을 위한 삶이 무엇인지 찾으려 합니다. 상준(임주환)은 20년 동안 A급 배우로 활동하며 가족 모두의 생계를 책임져 왔어요. 마흔이라는, 배우에게 매우 중요한 변화를 앞두고, 이제는 자신이 정말 행복할 길을 찾으려 합니다.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변화에 가족들은 많이 놀라는데요, 드라마는 이 집안의 장남 장녀들이 행복찾기 선언을 하며 벌어지는 소동을 매우 경쾌하게 그립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매력포인트! 바로 개성 강한 가족들의 일상이죠. 전형적인 K-장남, K-장녀뿐 아니라 매력적인 가족 구성원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사건 사고를 일으키는데요. 내가, 또는 내 주위의 누군가는 경험했을 법한 진짜 현실적인 우리 가족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또다른 매력포인트! 바로 연기로 인정받는 두 배우 이하나&임주환이 펼칠 로맨틱한 러브스토리인데요. 겉으론 강해 보이지만 소녀 감성 가득한 태주와, 자신을 스타가 아닌 한 사람의 인간으로 사랑해줄 누군가를 찾는 상준! 초등학생 때부터 시작되어 만남과 이별까지 겪은 두 사람, 과연 어떤 결말을 맺을까요? 웃음, 눈물, 설렘까지 모두 선사할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9월 24일 토요일부터 매주 토, 일 업데이트됩니다.









Recent Posts

See All

KBS 50주년 특별기획 새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위대한 강감찬 장군의 서사, 《고려거란전쟁》 11월 11일 첫방! KBS 공영방송이 50주년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고려거란전쟁》 ! 유료결제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달리, 온디맨드코리아에서는 BASIC 회원들도 1,2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회원들은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어요 😉 ‘고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