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primary.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NEW DRAMA] '내 남자의 여자' 레전드 옛드가 온다

Updated: 5 days ago


8/4(목) 1~12회, 8/10(수) 13~24회 업데이트!




  • 24부작

  • 주연: 김희애, 배종옥, 김상중, 하유미 등


레전드 불륜 드라마가 온다

한국 드라마의 전설 ‘김수현’의 불륜 드라마, <내 남자의 여자>가 OnDemandKorea에 옵니다. 친구의 남편과 사랑에 빠진 여자, 아내의 친구와 사랑에 빠진 남자, 그리고 “난 너를 믿었던 만큼 내 친구를 믿었기에…” 배신을 당한 한 여자가 주인공이죠. 2007년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37.8%를 기록했고, 십수 년이 지난 지금도 사랑받는 명작이랍니다.


흔한 불륜 드라마? 이건 클래스가 다르다

내 남편과 친구가 사랑에 빠진다? 흔하디 흔한 이야기 같지만 김수현 작가가 쓰면 다릅니다. 1회부터 파격적인 전개로 입이 쩍 벌어지게 만들어요. 압도적인 연기력을 뽐내는 배우들의 열연도 재미를 더합니다. 게다가 첫 방영 후 15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회자되고 있어요. "교~오~양?"으로 시작하는 불륜남녀 응징 신은 한국드라마 최고의 사이다 장면으로 꼽히죠. 드라마는 몰라도 “감자 좀 쪄줄래…” 밈은 모두가 알 만큼 유명하고요.




답답하고, 안타깝고, 가끔은 속시원하고, 그래서 더 흥미진진한 세 남녀의 사랑. 지금까지 유튜브 요약영상이나 밈으로만 보셨나요? 이제 OnDemandKorea에서 풀영상으로 즐기세요.

<내 남자의 여자>는 8월 4일 목요일 1~12회가, 8월 10일 수요일 13~20회가 업데이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