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NEW DRAMA] '진검승부' 연기돌 도경수 나쁜 놈 잡는 불량검사로 변신!


10/5(수)부터 매주 수, 목 업데이트!




  • 16부작

  • 주연: 도경수, 이세희, 하준 등


<백일의 낭군님>, <신과함께-죄와 벌>, <스윙키즈>로 이제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된 엑소 디오, 아니 연기돌 도경수! 군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도경수가 드디어 드라마로 컴백합니다. 나쁜 놈 때려잡는 불량검사의 활약상을 그린 유쾌상쾌통쾌 액션활극 <진검승부>를 소개합니다!





검찰 조직의 이단아! 시스템 내 '생태계 교란종'! 화려한 별명을 자랑하는 꼴통검사 '진정'은 겉모습이나 행동은 전혀 검사답지 않지만 직업 의식 하나는 투철합니다. 나쁜 놈 잡는 데는 물불을 안 가리고 타협도 하지 않기 때문에 동료와 상관들의 머리를 아프게 하죠. 여느 때처럼 열심히 일하던 어느 날, 진정 검사는 수사중이던 한 살인 사건에서 배제됩니다. 게다가 사건 수사가 사건과 관련한 누군가에게 유리하게 흘러가죠. 진정 검사는 누군가 뒤에서 수사를 조종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정의롭지만 불량한 그답게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드라마의 매력 포인트? 당연히 '믿(고)보(는)배(우)'로 돌아온 도경수죠! 청바지를 입고 목검을 들고 범죄 현장과 검찰청을 쏘다니는 불량검사 '진검'을 완벽하게 소화합니다.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들도 등장하는데요. <신사와 아가씨>의 '단단이'로 큰 사랑을 받은 이세희가 선배 검사 신아라 역으로, <하이클래스>에 출연한 배우 하준이 진검과 충돌하는 오도환 검사 역으로 등장합니다. 무엇보다도! 그 어떤 것과 타협하지 않고 나쁜 놈 잡는 일, 정의를 구현하는 일에 매우 충실한, 우리가 꿈꾸는 '검사다운 검사'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진검승부>는 10월 5일 수요일부터 매주 수, 목 업데이트됩니다. 예고편으로 먼저 만나보세요!









Recent Posts

See All

KBS 50주년 특별기획 새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위대한 강감찬 장군의 서사, 《고려거란전쟁》 11월 11일 첫방! KBS 공영방송이 50주년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고려거란전쟁》 ! 유료결제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달리, 온디맨드코리아에서는 BASIC 회원들도 1,2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회원들은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어요 😉 ‘고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