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1월을 채우는 ODK의 재미만점 새 콘텐츠!

Updated: Jan 24, 2023



안녕하세요, OnDemandKorea 콘텐츠팀 입니다.


매달 매주 쏟아지는 많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OnDemandKorea 콘텐츠팀이 고르고 고른 추천 작품만 소개해 드립니다!


미주 한인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아내의 유혹 (1/16 첫 공개)

모든 것을 잃은 여자의 화려한 복수! 이제는 믿고 보는 막장드라마계의 대모 김순옥의 히트작 <아내의 유혹>이 OnDemandKorea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복수를 위해 얼굴에 점찍고 돌아온 구은재/민소희, 불륜 커플의 상징이 된 정교빈과 신애리. 세월이 지난 지금도 이 커플이 처절히 망해가는 걸 보면 정말 통쾌하죠. 오래 전에 이 드라마를 보셨던 분들이라면 그때의 재미를 다시 느껴 보세요. 처음 보는 분들이라면 대체 얼마나 재미있어서 지금까지 유명한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월 16일부터 매일 1편씩 공개됩니다.




안방에 축구 열풍을 전하는 <골 때리는 그녀들>이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종목으로 게임을 벌입니다. 초대형 경기장에서 근력, 지구력, 스피드, 슈팅 능력 등 골때녀들의 신체 능력을 검증하는데요. 이른바 '골림픽'에서 자신의 기량을 맘껏 뽐내는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이번 설에도 골때녀들의 피, 땀, 눈물, 그리고 꺾이지 않는 승부욕을 즐겨보세요. 1월 23일과 24일 이틀간 방영됩니다.




안방판사 (1/24 첫 공개)

살면서 한번쯤 겪을 시시비비들을 법의 잣대로 판단해 보는 시간! <안방판사>는 MC들과 한국 최고의 변호사들이 한 팀이 되어 가족, 친구, 동료, 연인 등이 겪는 갈등을 법에 기반해 따져보는 프로그램입니다. 판결은? 바로 시청자 여러분의 몫이죠. 좀처럼 실마리를 찾기 어려운 갈등들, 방구석 1열에서 <안방판사>와 함께 해결 방법을 찾아보는 건 어떠세요? 1월 24일부터 매주 화요일 공개됩니다.





메리퀴어 (1/23 첫 공개)

대한민국 최초 리얼 커밍아웃 로맨스! 게이, 레즈비언, 트랜스젠더 등 퀴어 연인 세 쌍의 일상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쇼 <메리 퀴어>가 OnDemandKorea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연인과 친구들의 다정하고 달콤한 시간, 평범한 대한민국 20대 청년의 생활, 그러면서 '퀴어'이기에 겪는, 아직 세상에 남아 있는 장애물과 장벽까지 모두 보여줍니다. 평범해서 더욱 특별하고 아름다운 연인들의 이야기를 1월 23일부터 매주 월요일에 만나보세요.





돈쭐내러 왔습니다 3 (1/26 첫 공개)

맛있게 먹고! 좋은 일도 하고! 먹방으로 자영업자를 응원하는 <돈쭐내러 왔습니다>가 잠깐의 재정비를 마치고 시즌 3로 돌아옵니다. 이번에도 전국 구석구석을 다니며 응원이 필요한 사장님들께 힘이 되어 드리면서 별미도 소개하고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되는 먹방도 선보입니다. 1월 26일부터 매주 목요일, 맛집들 제대로 돈쭐내는 먹피아들을 다시 만나보세요!




NEW 사랑과 전쟁 (1/27 첫 공개)

부부 사이의 치열한 사랑과 전쟁으로 매주 안방을 뒤흔들었던 바로 그 프로그램! '4주 뒤에 뵙겠습니다'라는 유행어를 남겼던 <사랑과 전쟁>이 7년 만에 새 시리즈로 돌아왔습니다. 한층 더 맵고 아찔한 사연으로 꽉꽉 채운 이번 시리즈, 과연 어떤 충격을 선사할까요? 1월 27일부터 매주 금요일, 마라맛 러브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Recent Posts

See All

KBS 50주년 특별기획 새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위대한 강감찬 장군의 서사, 《고려거란전쟁》 11월 11일 첫방! KBS 공영방송이 50주년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고려거란전쟁》 ! 유료결제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달리, 온디맨드코리아에서는 BASIC 회원들도 1,2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회원들은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어요 😉 ‘고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