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이번주도 힘차게! 새 콘텐츠와 즐겁게!



안녕하세요, OnDemandKorea 콘텐츠팀 입니다.


매달 매주 쏟아지는 많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OnDemandKorea 콘텐츠팀이 고르고 고른 추천 작품만 소개해 드립니다!


미주 한인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아만자 (1/9 첫 공개)

스물 일곱, 아직 살아갈 날이 더 많아 보였던 평범한 청년이 말기암 판정을 받습니다. 항암 치료는 고통스럽고, 투병 생활은 언제 끝날지 알 수가 없죠. 청년은 치료의 아픔을 견디려 환상의 숲속 세계로 뛰어들어 흥미진진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이 원작인, 가슴 따뜻하고 뭉클한 이야기가 OnDemandKorea에 찾아옵니다. 1월 9일부터 매주 월, 화 공개됩니다.




징크스 (1/11 첫 공개)

재채기만 하면 바라는 것과 정반대로 이뤄지는, 참 독특한 '징크스'를 가지고 있는 규한. 그렇지만 세경을 짝사랑하는 마음은 멈출 수가 없는데요. 규한은 모든 불운을 이겨내고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요? 독특한 판타지 설정이 더해진 로맨스 드라마를 OnDemandKorea에서 만나세요. 1월 11일부터 매주 수, 목 업데이트됩니다!




대한민국 최정상 뮤지션들이 펼치는 낭만 버스킹, <비긴어게인>이 역대급 라인업을 갖추고 새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무려 임재범! 박정현!! 두 레전드와 여러 뮤지션들이 매주 놀랍고 감동적인 공연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1월 6일부터 매주 금요일!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비긴 어게인 - 인터미션>을 OnDemandKorea에서 만나보세요.



대한민국 최초! 지도에도 나오지 않고 외부인은 원칙적으로 접근할 수도 없는 곳, 그곳으로 갑니다! 김종국, 양세형, 이이경이 국민 대표로 <관계자 외 출입금지> 구역을 체험합니다. 육중한 철문, 삼엄한 감시, 그곳에 갇힌 수많은 이야기들을 함께 만나보세요. 1월 5일부터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연애의 참견 3 (1/10 첫 공개)

지긋지긋한 연애에 독하게 참견한다! 사랑과 연애를 좀 아는 패널들이 핑크빛 콩깍지를 걷어내고 날카로운 분석과 참견으로 발전 없는 관계의 늪에 빠진 당신을 구합니다. 연애의 현실을 제대로 자각하게 만드는 <연애의 참견 3>을 OnDemandKorea에서 만나보세요! 1월 10일부터 매주 화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저작권 문제로 156회부터 서비스되며, 이전 회차는 제공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Recent Posts

See All

KBS 50주년 특별기획 새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위대한 강감찬 장군의 서사, 《고려거란전쟁》 11월 11일 첫방! KBS 공영방송이 50주년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고려거란전쟁》 ! 유료결제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달리, 온디맨드코리아에서는 BASIC 회원들도 1,2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회원들은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어요 😉 ‘고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