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즐거운 한 주를 위한 재미만점 새 콘텐츠!



안녕하세요, OnDemandKorea 콘텐츠팀 입니다.


매달 매주 쏟아지는 많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OnDemandKorea 콘텐츠팀이 고르고 고른 추천 작품만 소개해 드립니다!


미주 한인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점점 음식을 먹을 수 없을 만큼 건강이 악화되는 아내를 위해, 생전 음식을 만들어본 적 없는 남편이 요리를 시작합니다. 좋은 식재료, 건강한 레시피, 먹는 사람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서툴지만 정성 가득한 한상이 펼쳐집니다. 동명의 에세이를 바탕으로 한 드라마로 한석규, 김서형이 뭉클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합니다. 12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2편씩 공개됩니다.



토지 (12/2 첫 공개)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하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토지>가 OnDemandKorea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경남 하동의 지주 최참판댁의 핏줄 서희가 구한말부터 광복까지 겪는 고난과 눈물의 시간을 통해 그 시대 민초들의 삶을 생생하게 전합니다. 김현주, 유준상 등 명배우들의 열연이 빛나는 명작을 만나보세요. 12월 2일부터 매주 금, 토, 일 업데이트됩니다.



그저 맘가는 대로, 배낭 하나 달랑 매고 남미 일주를 시작한 기안84, 그리고 그를 돕기 위해 온 '친한 형' 이서진과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의 10일 간 여행을 따라갑니다. 역대 여행 예능 중 가장 "준비 없는", "계획 없는", 그래서 더 생생한 여행이 펼쳐집니다. 이들의 여행을 함께 따라가 볼까요? 12월 4일 '미리보기'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업데이트됩니다.



떼춤 (11/30 첫 공개)

대한민국의 춤 좀 추는 댄서들이 이젠 대규모 '떼춤'에 도전합니다. 목표는 미국 라스베가스 공연! 100명의 댄서를 뽑고, 피땀눈물 흘리며 연습하고, 마침내 성공적인 공연을 진행하는 모든 과정을 따라갑니다. 글로벌 떼춤단 데뷔 프로젝트 <떼춤>은 11월 30일부터 매주 수요일 공개됩니다.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11/9 첫 공개)

왕의 명으로 사랑도 결혼도 맘대로 못하는 시대! 슬픔에 잠겨 백성들의 행복을 금지한 왕의 마음을 돌리려는 역대급 사기극이 시작됩니다! 7년 전 죽은 아내를 잊지 못하는 왕과 그 아내로 빙의할 수 있다고 주장하는 눈치백단 사기꾼의 퓨전 로맨스 사극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을 만나보세요. 11월 9일부터 매주 금, 토 공개됩니다.

































Recent Posts

See All

KBS 50주년 특별기획 새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위대한 강감찬 장군의 서사, 《고려거란전쟁》 11월 11일 첫방! KBS 공영방송이 50주년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고려거란전쟁》 ! 유료결제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달리, 온디맨드코리아에서는 BASIC 회원들도 1,2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회원들은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어요 😉 ‘고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