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재미와 감동 모두 있는 ODK의 새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OnDemandKorea 콘텐츠팀 입니다.


매달 매주 쏟아지는 많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OnDemandKorea 콘텐츠팀이 고르고 고른 추천 작품만 소개해 드립니다!


미주 한인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이미자 특별감사콘서트 (12/1 공개)

K-트롯 역사의 산증인! 60년간 한국인을 울고 웃게 한 엘레지의 여왕! 이미자가 선보이는 <이미자 특별감사콘서트>가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오랜 세월 사랑받은 이미자의 히트곡뿐 아니라 후배 트롯 가수들의 멋진 무대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12월 1일! 특별한 콘서트를 OnDemandKorea에서 만나보세요!



약한 영웅 Class 1 (11/21 공개) - Premium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공부 외에는 관심없던 상위 1% 모범생이 처음으로 '친구'를 사귀고 그들과 함께 학교 폭력에 맞서는 과정을 그립니다. 한국에서 지난 11월 18일 공개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가감 없는 현실 묘사와 배우들의 열연이 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벌써부터 시즌 2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을 정도라죠. 학교라는 곳을 다녔을 모든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전하는 화제작을 OnDemandKorea에서 만나보세요. 지금 전편 감상 가능합니다!




개며느리 (11/24 첫 공개)

세상에서 제일 재미있는 며느리들! <개며느리>는 개그우먼 며느리들의 일상과 특별한 고부관계를 지켜보는 리얼리티 쇼입니다. 무대 위에서, TV 카메라 앞에선 한없이 웃기는 며느리들의 평소 모습은 어떨까요? 그리고 웃긴 며느리들을 지켜보고 응원하는 시어머니들은 어떤 분들일까요? 재미, 감동, 눈물, 웃음 모두 있는 가족들을 만나보세요.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됩니다.




먹자GO (11/22 첫 공개)

살기 위해 먹는 사람들 vs 먹기 위해 사는 사람들이 벌이는 궁극의 눈치 먹방 게임! 연예계 대표 소식좌 김국진, 김태원과 대표 먹방러 김준현, 야구와 먹는 것에 매우 진심인 이대호가 함께 음식 여행을 떠납니다. 과연 소식좌들의 입맛을 돌게 할 음식을 찾을 수 있을까요? 11월 22일부터 매주 화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손 없는 날 (11/25 첫 공개)

새 출발을 꿈꾸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끌벅적 이사 버라이어티. 한가인과 신동엽, 두 MC가 결혼, 독립, 새 가족 등 또다른 인생 챕터의 시작을 앞두고 보금자리를 옮기는 사람들과 만나 그들의 솔직한 삶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마음을 훈훈하게 하는 우리 이웃들을 만나보세요. 11월 25일부터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됩니다.
































Recent Posts

See All

KBS 50주년 특별기획 새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위대한 강감찬 장군의 서사, 《고려거란전쟁》 11월 11일 첫방! KBS 공영방송이 50주년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고려거란전쟁》 ! 유료결제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달리, 온디맨드코리아에서는 BASIC 회원들도 1,2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회원들은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어요 😉 ‘고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