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이번주엔 이 콘텐츠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OnDemandKorea 콘텐츠팀 입니다.


매달 매주 쏟아지는 많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OnDemandKorea 콘텐츠팀이 고르고 고른 추천 작품만 소개해 드립니다!


미주 한인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11/18 첫 방송)

팬레터를 버렸다고 오해받은 톱스타, 딸의 팬심을 지키기 위해 거짓말을 해야 하는 싱글파파. 두 사람이 반드시 성공해야 하는 "탈덕 방지"! 귀엽고 아기자기한 로맨틱 코미디 <팬레터를 보내주세요>가 OnDemandKorea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소녀시대 출신 배우 최수영,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윤박이 "팬레터 소동"으로 오랜 첫사랑과 재회한 두 남녀로 출연,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랑 이야기를 선사합니다. 11월 18일부터 매주 금, 토 방송됩니다.



2022 KBS 드라마 스페셜 (11/16 첫 방송)

짧지만 재미있는, 아니, 짧아서 더 과감하고 재미있는 단막극 시리즈가 여러분을 찾아왔습니다! 한국드라마 단막극 명가 <KBS 드라마 스페셜>의 2022년 버전은 장르와 소재가 다양한 8편의 단편을 소개합니다. 11월 16일부터 매주 수요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복덩이들고 (11/9 첫 방송)

<미스트롯> 송가인, <미스터트롯> 김호중! 트롯팬의 마음을 사로잡은 두 슈퍼스타가 떴습니다! 직접 '만물트럭'을 운전해 국내외를 누비며 팬들에게 멋진 음악을 선물합니다. 두 가수의 역조공 프로젝트에 함께하세요! 11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일타강사 (11/9 첫 방송)

사회, 문화, 스포츠, 예술 등 분야별로 최고의 강사를 모십니다! 상식, 역사뿐 아니라 분야별 핫이슈와 궁금한 이야기까지! 어디에서도 듣기 힘든 재미있고 유익한 강연 시리즈, 절대 놓치지 마세요. 11월 9일부터 매주 수요일 업데이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