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쏟아지는 신작! 그중 재미있는 콘텐츠 딱 골라드립니다!



안녕하세요, OnDemandKorea 콘텐츠팀 입니다.


매달 매주 쏟아지는 많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OnDemandKorea 콘텐츠팀이 고르고 고른 추천 작품만 소개해 드립니다!


미주 한인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진검승부 (10/5 첫 방송)

검사 같지 않은 검사, 그래서 더 검사다운 검사! 나쁜 놈 잡으려는, 정의를 구현하려는 '불량검사'의 활약상을 그린 <진검승부>! 최고의 '연기돌'로 꼽히는 도경수(EXO 디오)가 검찰청을 휘젓고 다니는 불량검사 진정 역을 맡아 코미디, 액션, 진한 감정 연기까지 모두 선보입니다. <신사와 아가씨>로 여러분의 눈도장을 콱 찍은 '단단이' 이세희도 출연합니다. 여러분의 속을 뻥 뚫어드릴 사이다 드라마! 10월 5일부터 매주 수, 목 업데이트됩니다. 예고편부터 먼저 만나보세요!


치얼업(10/3 첫 방송)

흐르는 땀만큼 열정적인 청춘들을 만나보세요! <치얼업>은 화려한 역사는 뒤로 한 채 망해가는 대학교 응원단을 배경으로 "스펙에 하나도 도움 안 되는" 응원단 활동에 열심히인 청춘들의 이야기입니다. 대학교 캠퍼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낭만으로 꽉꽉 채운 청량한 드라마를 기대하세요! <펜트하우스>의 '주석경' 한지현, <왜 오수재인가> 배인혁 등 신인 배우들의 멋진 연기도 여러분을 즐겁게 할 거예요. 이들의 청춘찬가는 10월 3일부터 매주 월, 화 업데이트됩니다.


여행의 맛 (9/30 첫 방송)

술보다 수다를 좋아하는 30년 지기 '조동아리' 지석진, 김수용, 김용만. 그리고 30년 넘게 활동하며 속시원한 입담을 선보인 "센 언니" 이경실, 조혜련, 박미선. 이 여섯 명의 코미디언들이 해외로 여행을 떠납니다. 멋진 숙소에서도, 유명한 맛집에서도, 이들의 토크는 쉴새 없이 터집니다. 추억을 공유해서 더 아름다운 여섯 친구들의 여행, 한 번 따라가 볼까요? <여행의 맛>은 9월 30일부터 매주 금요일 업데이트됩니다.



내 눈에 콩깍지 (10/3 첫 방송)

매일의 즐거움을 책임질 새 일일드라마가 시작됩니다! <내 눈에 콩깍지>는 남편을 잃고 딸을 키우는 씩씩하고 솔직한 싱글맘 영이가 자신의 커리어를 일구고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경쾌하게 그립니다. 아기자기한 러브스토리도 매력적이지만 개성 강한 가족들의 존재만으로 벌써 재미있게 느껴지네요. <내 눈에 콩깍지>는 10월 3일부터 매주 월~금 업데이트됩니다.



#낭만도시 (9/29 첫 방송)

젊음과 열정 뿜뿜! 네 청년의 낭만 찾기 투어가 시작됩니다! 가수로, 배우로,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인 네 명의 청년이 태국 왕실의 휴양지로 알려진 후아힌으로 여행을 떠났는데요. 출발 전의 떨림부터 현지에서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 신나는 액티비티, 기억하고 싶은 맛집 등을 생생하게 전합니다. 네 남자의 여행을 고스란히 담은 <#낭만도시>는 9월 29일부터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아바드림 (10/2 첫 방송)

시공간을 초월한 가상 세계에서 선보이는 메타버스 음악쇼! '드리머'들은 가상세계의 "아바"가 되어 그동안 숨겨두었던 자신의 목소리를 세상에 알리고, 연예인 '드림캐쳐' 군단은 이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합니다. 과연 아바 뒤에 숨은 사람들의 정체는? 목소리만으로 놀라움과 감동을 줄 <아바드림>을 10월 2일부터 매주 일요일 만나보세요!



공생의 법칙 2 (9/22 첫 방송)

생태계를 지키는 수호신, 돌아오다! 김병만, 배정남, 박군이 <공생의 법칙>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도 생태계를 교란하는 외래종을 파악하고 퇴치하는 일에 앞장서는데요. 이번 시즌엔 대한민국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활약한다네요. 과연 한국과 미국의 토종 생태계를 위협하는 외래종은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떻게 퇴치할 수 있을까요? 이들의 대활약을 따라가 보시죠. 9월 22일부터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변호사, 한문철이 드디어 TV 채널에 진출했습니다!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교통전문변호사 한문철이 다양한 사고 상황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을 리뷰하고, 교통사고를 어떻게 예방할 수 있고 사고가 일어나면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만에 하나라도 일어날 수 있는 교통사고, 입담 시원시원한 변호사와 연예인 패널들과 함께 A부터 Z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9월 22일부터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됩니다.



K-909 (9/24 첫 방송)

음악 예능 명가 JTBC가 선보이는 고품격 음악무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POP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음악 세계와 다양한 모습을 선보입니다. 해외 아티스트와의 스페셜 컬레버레이션뿐 아니라 K-POP 아티스트의 따끈따끈 신곡도 최초 공개됩니다. 듣는 음악, 보는 음악 모두 선사하며 K-POP 팬들을 즐겁게 할 특별한 스테이지! 9월 24일부터 매주 토요일 업데이트됩니다.



Recent Posts

See All

KBS 50주년 특별기획 새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위대한 강감찬 장군의 서사, 《고려거란전쟁》 11월 11일 첫방! KBS 공영방송이 50주년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고려거란전쟁》 ! 유료결제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달리, 온디맨드코리아에서는 BASIC 회원들도 1,2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회원들은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어요 😉 ‘고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