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즐거운 9월의 주말! 새 콘텐츠와 함께 하세요!

Updated: Sep 26, 2022



안녕하세요, OnDemandKorea 콘텐츠팀 입니다.


매달 매주 쏟아지는 많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OnDemandKorea 콘텐츠팀이 고르고 고른 추천 작품만 소개해 드립니다!


미주 한인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9/24 첫 방송)

가족을 위해 양보하고 참고 살았던 K-장녀 & 몇십 년 간 가족을 부양한 K-장남! 두 사람이 진정한 행복찾기에 돌입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삼남매가 용감하게>! 임주환&이하나의 찰떡같은 연기와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매력적인 드라마예요. 로맨스, 코미디, 가족드라마까지 펼쳐지는 종합선물세트를 만나세요! 9월 24일 토요일부터 매주 토, 일 업데이트됩니다.




'식빵언니' 배구 여제 김연경, MZ세대 아이콘 댄서 아이키, 흉부외과 전문의 김영대! 자신의 분야에서 이름을 알린 리더들이 '막내들'의 생활을 관찰합니다. 다양한 업계에서 이제 커리어를 시작한 사회 초년생들! 가장 순수하고, 열정적이며, 바쁘게 뛰어다니는 업계 막내들의 일상을 따라가 보시죠. 9월 21일과 28일,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공생의 법칙 2 (9/22 첫 방송)

생태계를 지키는 수호신, 돌아오다! 김병만, 배정남, 박군이 <공생의 법칙>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도 생태계를 교란하는 외래종을 파악하고 퇴치하는 일에 앞장서는데요. 이번 시즌엔 대한민국뿐 아니라 미국에서도 활약한다네요. 과연 한국과 미국의 토종 생태계를 위협하는 외래종은 어떤 것들이 있고, 어떻게 퇴치할 수 있을까요? 이들의 대활약을 따라가 보시죠. 9월 22일부터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요즘 유튜브에서 가장 핫한 변호사, 한문철이 드디어 TV 채널에 진출했습니다!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교통전문변호사 한문철이 다양한 사고 상황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을 리뷰하고, 교통사고를 어떻게 예방할 수 있고 사고가 일어나면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만에 하나라도 일어날 수 있는 교통사고, 입담 시원시원한 변호사와 연예인 패널들과 함께 A부터 Z까지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9월 22일부터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됩니다.



K-909 (9/24 첫 방송)

음악 예능 명가 JTBC가 선보이는 고품격 음악무대!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K-POP 아티스트들이 자신들의 음악 세계와 다양한 모습을 선보입니다. 해외 아티스트와의 스페셜 컬레버레이션뿐 아니라 K-POP 아티스트의 따끈따끈 신곡도 최초 공개됩니다. 듣는 음악, 보는 음악 모두 선사하며 K-POP 팬들을 즐겁게 할 특별한 스테이지! 9월 24일부터 매주 토요일 업데이트됩니다.




아이돌 사생대회 (9/21 첫 방송)

아이돌들이 그림으로 자신의 재능을 뽐내는 시간, <아이돌 사생대회>가 열립니다! K-POP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창의성과 예술성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작품을 전시하고 판매하여 수익을 기부하는 과정까지 모두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아이돌들은 어떤 예술 세계를 펼칠지, <아이돌 사생대회>에서 확인해 보세요. 9월 21일부터 매주 수요일 공개됩니다.




게임처럼 아이돌을 키울 수 있다? <더 플레이어: K-POP 퀘스트>는 이미 우리에게 익숙한 아이돌 오디션 쇼를 게임처럼 재해석한 프로그램입니다. 게임의 미션?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아이돌 연습생들을 열심히 트레이닝시켜 K-POP의 차세대 대표 그룹으로 만드는 겁니다. 춤, 노래, 프로듀싱 등에서 최고의 전문가만 뛰어든 이번 게임, 과연 플레이어들은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요? 9월 18일부터 매주 일요일 게임이 시작됩니다!




Recent Posts

See All

KBS 50주년 특별기획 새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위대한 강감찬 장군의 서사, 《고려거란전쟁》 11월 11일 첫방! KBS 공영방송이 50주년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고려거란전쟁》 ! 유료결제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달리, 온디맨드코리아에서는 BASIC 회원들도 1,2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회원들은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어요 😉 ‘고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