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 Logo_white.png

OnDemandKorea의 관련 소식과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즐거운 주말을 책임질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OnDemandKorea 콘텐츠팀 입니다.


매달 매주 쏟아지는 많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중에서도 OnDemandKorea 콘텐츠팀이 고르고 고른 추천 작품만 소개해 드립니다!


미주 한인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하고 많은 콘텐츠를 제공하겠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한식 연대기 (9/10 첫 방송)

우리의 뿌리 한식을 탐구하는 다큐멘터리 어떠세요? 4부작 음식다큐 <한식 연대기>는 한식의 역사, 특히 지난 120년 간 역동적으로 변한 근대와 현대의 한식을 따라갑니다. 대통령의 밥상부터 서민의 한끼 식사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밥상을 통해 K-푸드의 과거, 현재, 미래를 분석합니다. 눈이 즐겁고 입맛이 도는 우리 음식의 잔치에 초대합니다! 9월 10일부터 서비스됩니다.




더 플레이어: K-POP 퀘스트 (9/18 첫방송)

게임처럼 아이돌을 키울 수 있다? <더 플레이어: K-POP 퀘스트>는 이미 우리에게 익숙한 아이돌 오디션 쇼를 게임처럼 재해석한 프로그램입니다. 게임의 미션?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이 아이돌 연습생들을 열심히 트레이닝시켜 K-POP의 차세대 대표 그룹으로 만드는 겁니다. 춤, 노래, 프로듀싱 등에서 최고의 전문가만 뛰어든 이번 게임, 과연 플레이어들은 미션을 완수할 수 있을까요? 9월 18일부터 매주 일요일 게임이 시작됩니다!



법대로 사랑하라 (9/5 첫 방송)

이승기x이세영, 대세 배우들이 로맨스 드라마에서 만났습니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네이버 웹소설 조회수 2,500만 뷰를 자랑하는 화제의 소설이 원작으로, 서울의 한 조용한 동네의 '로 카페'를 배경으로 '또라이'라 불릴 만큼 신념 강한 변호사 유리와 전 검사 현 한량 건물주 정호. 17년 친구인 두 사람의 이야기랍니다. 믿고 보는 배우들의 달콤한 로맨스는 9월 5일 월요일부터 매주 월, 화 업데이트됩니다.



Recent Posts

See All

KBS 50주년 특별기획 새 대하 사극! 《고려거란전쟁》

위대한 강감찬 장군의 서사, 《고려거란전쟁》 11월 11일 첫방! KBS 공영방송이 50주년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고려거란전쟁》 ! 유료결제 회원들에게만 제공하는 넷플릭스와 달리, 온디맨드코리아에서는 BASIC 회원들도 1,2회를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회원들은 모든 에피소드를 영상 광고 없이 시청하실 수 있어요 😉 ‘고려

bottom of page